자주묻는질문

  • 마케팅 SMS 수신동의하지 않았는데 문자가 와요
    • 광고메일 수신거부 결과는 실시간으로 반영되지 못하여, 수신거부 후에도 2~3일 정도는 광고메일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수신거부 후 3일 이후에는 광고메일이 발송되지 않으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구매정보 및 서비스 주요 정책 변경 등의 정보성 안내 메일은 광고메일 수신거부를 하시더라도 발송되는 점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 광고성 메일/SMS를 받지 않으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 마켓투게더 홈페이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내 정보수정에서 이메일 수신동의와 SMS수신동의 상태에 체크되어 있다면 체크를 해제하여 주시면 됩니다. 단, 주문 관련(구매확인/결제/반품/환불 등) 메일은 광고성 메일 수신 여부와 관계없이 발송됩니다.
      ※ 광고메일 수신거부 결과는 실시간으로 반영되지 못하여 수신거부 후에도 2~3일 정도 광고메일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 회원정보와 관련된 피해를 입었을 경우에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 마켓투게더은 고객님의 개인정보를 [개인정보 취급방침] 에서 고지한 범위 내에서 사용하며 고지한 범위를 초과하여 이용하거나, 타인 또는 타기업, 기관에 제공하지 않습니다.
      만일 회원 아이디와 비밀번호의 불법 도용 등 회원정보와 관련한 피해가 발생한 경우에는 바로 마켓투게더 고객센터(☎ 1661-5923)로 전화 문의 또는 고객센터 > 1:1 문의를 통해 피해 내용을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내용이 접수되는 대로 상황을 파악한 후 문제해결에 최선을 다하겠으며, 결과를 유선이나 메일을 통해 알려드리겠습니다.
      또한, 개인정보와 관련하여 분쟁이 있는 경우에는 2차 민원처리 기관인 개인정보보호진흥원(KISA)의 개인정보분쟁조정위원회로 개인정보 민원신청을 하실 수 있습니다.

  • 아이디가 기억나지 않아요
    • 마켓투게더은 회원가입시 ID에 휴대전화를 등록하고 있습니다. 성함과 연락처를 통해 로그인 하시길 바라며, 만약 비밀번호를 모르실 경우 [로그인>비밀번호찾기]를 통하여 비밀번호를 찾으실 수 있습니다.
      고객님의 개인정보를 최소한으로 수집하고 있습니다.

  • 비밀번호가 기억나지 않아요
    • 로그인 > 비밀번호 찾기에서 가입하신 연락처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비밀번호 확인 방법]
      1) 고객님 아이디 입력한 뒤
      2) 성함과 연락처를 입력
      3) 휴대전화로 오는 임시 비밀번호로 로그인
      3) 내 정보 수정에서 비밀번호 변경
      위 방법으로도 확인되지 않을 경우, 고객센터(☎1661-5923)로 문의주시면 본인확인 후 임시 비밀번호를 발급해 드립니다.

  • 아이디를 변경할수 있나요?
    • 아이디 변경은 현재 제공하지 않는 기능입니다. 마켓투게더에서는 아이디(이메일)로 구매안내와 주요 서비스 변경 등을 안내메일을 발송해 드리고 있으므로 반드시 가입자 본인 명의의 이메일 주소 사용을 권장합니다.

  • 다른 사람의 이름으로 마켓투게더에서 메일이 오고 있어요
    • 마켓투게더에서는 회원정보에 등록되어 있는 이메일 주소로 메일을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가입자가 많은 포털사이트의 메일계정은 대개 숫자나 영문 한자리로 구분되어 비슷하게 이용되는 가입자가 많다 보니 다른 고객님께서 실수로 메일주소를 잘못 입력하여 메일을 받으시는 경우가 있습니다.
      고객님의 이메일 주소를 확인하신 후 마켓투게더 고객센터(☎1661-5923) 또는 고객센터 > 1:1 문의로 문의하시면 신속히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 주문하지도 않은 상품이 배송되었다고 문자 메시지를 받았어요
    • 실제 상품을 주문하신 고객님이 주문 시, 핸드폰 번호를 잘못 입력한 경우, 주문하지 않은 고객님께 문자 메시지가 발송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고객센터(☎1661-5923) 또는 고객센터 > 1:1 문의로 문의주시면 신속히 처리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1:1문의는 어디서 남길 수 있나요?
    • 마켓투게더 홈페이지 마이페이지 > 1:1 문의하기에서 고객님의 궁금하신 내용을 남겨주세요. 신속하고 정확하게 안내해드리겠습니다.

  • 회원가입 절차는 어떻게 되나요?
    • 만 14세 이상이면 누구나 무료로 회원가입이 가능합니다.
      마켓투게더 홈페이지 상단의 회원가입을 클릭하여, 가입자의 회원정보 및 이용약관, 개인정보 수집 이용약관에 동의 후 [가입완료] 버튼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 가입하신 아이디(이메일)로 구매 및 취소, 쿠폰번호 등의 중요한 주문정보를 보내드리고 있으므로 반드시 실제 이용하고 계신 가입자 본인의 정보를 입력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보다 안전한 정보보호를 위해 비밀번호는 영문 + 숫자를 혼합한 6자리 이상으로 설정해 주시기 바랍니다.

  • 회원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 마켓투게더 로그인 후 내 정보 수정 > [회원탈퇴하기] 버튼을 클릭하시면 즉시 탈퇴됩니다.
      탈퇴 전, 반드시 아래 유의사항을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회원탈퇴 시, 유의 사항
      - 쿠폰, 장바구니, 구매내역 등의 데이터는 삭제됩니다.
      - 게시글, 댓글, 상담문의, 상담 후기, 1:1문의 등의 데이터는 삭제되지 않습니다. 탈퇴 전 직접 삭제 하세요.
      - 탈퇴 후 30일 이내에 동일 아이디로는 가입되지 않습니다.
      ※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 제 6조 (거래기록의 보존 등)에 따라, 탈퇴 후에도 주문정보는 5년간 보관됩니다.

  • 탈퇴하면 개인정보는 모두 삭제되나요?
    • 회원탈퇴 즉시, 고객님의 개인정보는 모두 삭제됩니다.
      단, 상법 및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 등 관련법령에 의하여 아래와 같이 거래 관련 권리 의무 관계의 확인 등을 이유로 일정기간 보유하여야 할 필요가 있을 경우에는 정해진 기간 동안 보유 후 파기합니다.
      -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 5년
      - 대금 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 5년
      -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에 관한 기록 : 3년

  • 마켓투게더에서 사용할 수 있는 결제수단에는 어떤 것들이 있나요?
    • 마켓투게더에서 사용할 수 있는 결제수단는 신용카드, 휴대폰 결제가 있습니다.
      1. 신용카드(체크카드)
      ① 인터넷안전결제(ISP) - 비씨, 국민, 우리카드로 결제 시 카드번호를 입력하지 않고, 카드사에서 제공하는 화면에서 안전결제(ISP) 비밀번호로만 결제하는 서비스입니다.
      ※ 30만원 이상 결제 시에는 공인인증서 필요
      ② 안심클릭 - 안전결제(ISP) 카드를 제외한 신한, 삼성, 현대 등으로 온라인 전자 상거래용 지불인증 서비스로 안심클릭 별도의 비밀번호 또는 공인인증서를 통해 결제하는 서비스입니다.
      ※ 30만원 이상 결제 시에는 공인인증서 필요
      2. 휴대폰 결제
      휴대폰으로 인증받아 결제하는 방식으로 결제금액은 휴대폰 요금에 합산되어 청구됩니다. 휴대폰 결제에 대한 한도는 고객님 개개인에 따라 상이합니다

  • 인터넷안전결제(ISP) 비밀번호를 잊어버렸어요.
    • 안전결제(ISP) 비밀번호는 분실 시 재발급 받으셔야 합니다.비밀번호 재발급은 해당 카드사 홈페이지에서 재발급 신청하거나, 주문/결제 과정에서 인터넷안전결제(ISP) 화면 하단의 [ISP 비밀번호 변경] 버튼을 클릭하여 새로운 비밀번호를 등록/변경하시면 됩니다.

  • 매킨토시 사용자는 안전결제(ISP)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나요?
    • 매킨토시는 일반 PC와는 다른 시스템 체계로 인터넷안전결제(ISP) 서비스와 인터넷 뱅킹, 사이버 증권거래 등 기타 금융거래 이용도 불가능합니다. 향후 다른 금융 거래가 가능하면 안전결제서비스(ISP)도 지원해 드리겠습니다.
      ■ 안전결제(ISP)서비스를 사용할 수 없는 PC의 브라우저 사양
      ① 일반적으로 인터넷이 가능한 모든 노트북, PC는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② 매킨토시를 포함한 오래된 사양(MS Internet Explore 4.0 미만)이나, 특수한 PC는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휴대폰 결제란 무엇이며, 결제는 어떻게 하나요?
    • 휴대폰 결제란 정해진 소액결제 한도 내 휴대폰으로 승인번호를 받고 그 승인번호를 웹 상에 입력하여 결제를 하는 후불제 방식으로 결제대금은 다음 달 휴대폰 요금에 부과되어 청구됩니다.
      ■ 휴대폰 결제 방법
      1. 주문/결제 페이지「결제 수단 선택」에서 "휴대폰"을 선택 후 [바로 결제하기] 버튼을 클릭
      2. 통신사와 휴대폰번호, 휴대폰 명의자의 본인정보를 입력 후 [인증번호 받기] 버튼 클릭
      3. 휴대폰으로 전송받은 인증번호를 입력 후 [다음] 버튼 클릭
      ※ 아래의 경우 휴대폰 결제가 불가합니다.
      - 미성년 및 사업자, 외국인 명의로 등록된 휴대폰
      - 미납 또는 체납 상태의 휴대폰
      - 정액 요금제, 선불 휴대폰 등

  • 휴대폰 결제시 인증번호가 발송되지 않습니다.
    • 휴대폰 결제 시 인증번호가 문자로 발송되지 않았다면 고객님 단말기의 스팸 문자함 또는 통신사의 스팸 문자함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스팸 문자함에서도 확인되지 않으신다면, 번거로우시더라도 이용하고 계시는 휴대폰의 통신사로 문의를 부탁드립니다.

  • 휴대폰 결제 시 미납으로 인하여 결제가 안된다고 확인됩니다.
    • 휴대폰 소액결제는 미납, 체납 상태에서는 이용하실 수 없습니다. 고객님의 통신사를 통해 미납여부를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 통신사로 미납요금을 납부한 당일 또는 금요일의 경우, 통신사에서 수납처리를 하였더라도 휴대폰결제 서비스를 지원하는 중간 인증업체인 다날, 갤럭시아 등에서 미납 상태를 해제하지 않아 그럴 수 있으므로 1-2일 정도 기다려 주시거나, 인증업체로 연락하여 미납여부를 해제하시면 됩니다.
      ※ 인증업체 고객센터
      - 다날 고객센터 031-697-1004 / 1566-3355 (엠넷)
      - 갤럭시아 1566-0123
      - 모빌리언스 1600-1705

  • 휴대폰 소액결제로 주문했는데, 현금영수증을 발급 받을 수 있나요?
    • 휴대폰 소액결제 시에도 현금영수증 발행이 가능합니다. 다만, 현금영수증 발행은 마켓투게더이 아닌 요금수납 기관인 각 이동통신사를 통해 발급받으실 수 있습니다.
      결제 후 익월, 이동통신사로 휴대폰요금(결제대금 포함)을 납부하시면 해당 휴대폰번호 명의자 정보로 현금영수증이 자동 발행되며, 발행된 다음날 현금영수증 홈페이지(http://www.taxsave.go.kr)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현금영수증 홈페이지, 조회 방법
      ① 현금영수증 홈페이지(http://www.taxsave.go.kr) 접속
      ② [소비자 > 사용내역조회 > 건별내역조회]에서 승인번호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승인번호는 통신사에서 확인 가능

  • SMS로 전송되는 내용에는 어떤 것들이 있나요?
    • 회원정보에 등록되어 있는 휴대폰번호로 주문정보 및 쿠폰번호, 배송정보 등을 안내해 드리고 있습니다.

      ■ 주문관련 SMS 서비스 : 구매 쿠폰/ 주문 / 배송정보 안내
      ① 구매완료 안내 : 구매완료 시, 구매정보 및 쿠폰번호 안내
      ② 배송안내 : 배송상품 출고 시, 배송택배사 및 운송장번호 안내
      ③ 쿠폰 유효기간 안내 : 구매한 쿠폰의 사용종료 예정일 및 사용 독려 안내 등
      그 외, 1:1 문의의 답변 등록 알림 등 서비스 이용 확인, 안내에 대한 문자 서비스가 제공됨

      ■ 광고성 SMS 서비스 : 마켓투게더 쇼핑정보 안내
      ① 추천 상품 및 이벤트 안내 : 고객님께 필요한 마켓투게더 쇼핑 및 이벤트 정보 안내
      ※ 광고성 SMS의 수신을 원치 않으실 경우에는 [마이페이지 > 내정보수정]에서 SMS 수신동의 상태를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 고객님의 휴대폰번호가 정확하지 않거나, 핸드폰 수신이 불가능한 상태, 스팸 SMS차단 기능이 설정되어 있을 경우에는 SMS가 정상적으로 수신되지 않을 수 있으니, 이점 양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인터넷안전결제(ISP) 서비스란 무엇인가요?
    • 인터넷안전결제(ISP)란, BC/국민/우리/조흥카드로 결제 시, 카드번호를 직접 입력하지 않고 카드사에서 발급하는 가상의 인터넷안전결제(ISP) 비밀번호만으로 안전한 전자상거래를 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 거래금액이 30만원 이상일 때는 공인인증 과정이 필수입니다.

      ■ 주문/결제 과정에서 발급 받기
      1. 주문/결제 페이지「결제 수단 선택」에서 "신용카드"를 선택 후 [바로 결제하기] 버튼을 클릭
      2. 카드종류와 할부기간을 선택 후 [다음] 버튼 클릭
      3. 안전결제(ISP) 서비스 결제창 하단의 [안전결제 신청 바로가기] 버튼 클릭
      4. 신용카드 번호와 E-mail 주소를 입력 후, [다음] 버튼 클릭
      5. 신용카드 비밀번호, CVC 코드, 유효기간 입력 후 [다음] 버튼 클릭
      6. 안전결제(ISP) 비밀번호를 입력 후 [확인] 버튼 클릭

  • 신용카드 결제 시 공인인증서가 꼭 필요한가요?
    • 거래금액이 30만원 이상이 되는 모든 카드 결제에는 각 카드사별로 제공하는 인증 (공인인증서 또는 ARS인증 또는 휴대폰 인증)이 필요합니다.

  • 안심클릭 서비스란 무엇인가요?
    • 인터넷 쇼핑 시, 고객님이 소유하신 카드에 미리 설정해 둔 전자상거래용의 별도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카드사용자 본인을 확인함으로써 온라인 상에서의 카드 무단도용을 방지해주는 서비스입니다.
      - 시행일시 : 2004년 4월 1일부터 정부 시책에 따라 의무 시행
      - 대상카드 : LG/삼성/외환/신한/현대(다이너스)/롯데(아멕스)/하나/한미/수협카드 등
      - 인증방식 : 카드사가 제공하는 팝업창에서 선택 가능
      1) 30만원 미만 : 안심클릭 또는 공인인증
      2) 30만원 이상 : 공인인증

      ■ 주문/결제 과정에서 안심클릭 등록방법
      1. 주문/결제 페이지「결제 수단 선택」에서 "신용카드"를 선택 후 [바로 결제하기] 버튼을 클릭
      2. 카드종류와 할부기간을 선택 후 [다음] 버튼 클릭
      3. 안심클릭 서비스 결제창(카드번호 입력 창) 하단의 [안심클릭 서비스 안내/등록하기] 버튼 클릭
      4. 죄측 "서비스 등록"을 클릭 후 신용카드 비밀번호, CVC 코드, 유효기간 입력 후 [다음] 버튼 클릭
      6. 안심결제 비밀번호를 입력 후 [확인] 버튼 클릭

  • 전화로도 주문할 수 있나요?
    • 마켓투게더은 전자상거래 업체로 인터넷으로만 주문하실 수 있습니다.
      마켓투게더 홈페이지 : markettogether.co.kr

  • 상품 주문 상태에 대해 단계별로 알려주세요.
    • 마켓투게더의 상품주문 상태는 아래와 같이 이루어집니다.

      ■ 배송 상품(쇼핑)
      1. 결제완료 : 구매가 정상적으로 이루어져 주문이 완료되었습니다.
      2. 배송대기 : 판매자가 상품을 확인하여 상품을 발송하기 위해 포장하는 단계입니다.
      3. 배송준비중 : 상품의 포장이 완료되어 택배사로 인계되는 단계입니다.
      4. 배송중 : 상품이 택배사로 전달되어 고객님께 배송되고 있습니다.
      5. 배송완료 : 상품이 고객님께 배달 완료되었습니다.

  • 주문한 내역은 어디에서 확인하나요?
    • 주문 내역은 [마이페이지 > 주문내역조회]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이미 주문을 했는데, 결제 수단을 변경할 수 있나요?
    • 이미 주문, 결제가 완료되었다면, 결제수단 변경은 불가합니다. 상품이 판매 중인 경우에는 번거로우시더라도 취소 후 다시 한번 원하시는 결제수단으로 구매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신용카드 무이자 할부가 가능한가요?
    • 무이자할부 결제가 가능합니다. 단, 무이자할부는 매월 새로이 변경되며, 각 카드사 별로 매월 무이자 할부 기준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주문/결제 시, 카드 종류를 선택할 수 있는 결제창의 "무이자할부 안내"를 참고해 주십시오.

  • 신용카드 매출전표(영수증)를 발급받고 싶어요.
    • 신용카드로 구매 시에는 카드 매출전표가 자동 발급되며 [마이쇼핑 > 주문내역조회]을 통해 발급받으실 수 있습니다.

  • 판매가 종료된 상품을 다시 구매할 수 있나요?
    • 이미 판매가 종료된 상품은 아쉽게도 구매하실 수 없습니다. 다만, 상품에 대한 평이 좋거나, 고객님께서 많이 찾아주신 상품은 판매 수량을 확보 후 다시 판매될 가능성이 있으니 지속적인 관심을 부탁드립니다.

  • 장바구니란 무엇인가요?
    • 장바구니란, 마음에 드는 상품을 담아 두었다가 한꺼번에 구매할 수 있는 저장공간입니다.
      주문을 원하시는 상품의 상세페이지에서 [장바구니담기]를 클릭하여 상품을 보관하실 수 있으며, 담은 상품은 품절 또는 판매가 종료되기 전까지 보관됩니다.
      ※ 장바구니에 담은 상품은 선택구매 및 삭제가 가능합니다.

  • 장바구니에 담은 상품을 삭제할 수 있나요?
    • 장바구니에서 삭제를 원하는 해당 상품의 체크박스를 체크하신 후 상품 리스트 하단 '삭제하기' 버튼을 클릭하여 삭제하실 수 있습니다.

  • 장바구니에 담아둔 상품이 사라졌습니다.
    • 장바구니에 담은 상품이 품절되거나, 판매기간이 종료되어 더 이상 구매하실 수 없는 경우, 자동으로 삭제됩니다.

  • 장바구니에 담은 상품은 어디에서 확인할 수 있나요?
    • 마켓투게더 홈페이지 우측 상단에 있는 장바구니 버튼을 통해 담은 상품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상품을 구매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 마켓투게더 홈페이지에서 원하시는 상품을 장바구니에 담아 원하시는 결제수단을 선택하여 결제, 주문하실 수 있습니다.
      1) 상품 상세페이지에서 원하시는 옵션을 선택 후 [구매하기]를 클릭하세요.
      2) 우측 상단의 [장바구니]에서 담겨진 상품을 확인 후 [주문하기]를 클릭하세요.
      3) 상품을 수령하실 배송지 정보와 원하시는 결제수단을 선택하려 결제, 주문하실 수 있습니다.
      ※ 장바구니 기능을 활용하여 여러가지 상품을 한꺼번에 결제할 수 있습니다.
      ※ 신용카드/핸드폰결제의 방법으로 결제하실 수 있습니다.

  • 휴대폰 결제가 차단되었습니다. 왜 그런가요?
    • 휴대폰 결제와 관련된 도용 및 스미싱의 피해를 예방하기 위한 조치로 각 이동통신사(SKT, KT, LGU+) 정책에 의해 휴대폰 결제 장기 미사용 고객에 대해서는 결제 차단이 시행됩니다.결제 차단을 원하실 경우 고객님의 통신사를 통해 해제하실 수 있습니다.

  • 타인의 카드나 휴대폰으로도 결제가 가능한가요?
    • 공인인증 또는 각 카드사별 인증을 수행하거나, 휴대폰 결제의 경우 휴대폰 번호의 명의자와의 정보/인증번호를 정확히 입력하시면 고객님의 본인 카드나 휴대폰이 아니라도 결제가 가능합니다.
      ※ 주문/결제 정보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현 법률"에 따라 5년간 보관되며 타인의 카드나 휴대폰을 도용한 결제인 경우, 민/형사상의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신용카드 결제 후 할부개월 수를 변경할 수 있나요?
    • 신용카드 결제 후 할부 개월 수 변경은 불가능하니 신중히 결제해 주시기 바랍니다.
      결제완료 후 할부 개월 수 변경을 원하신다면, 주문취소 후 다시 결제하셔야 합니다.

  • 휴대폰 결제 시 한도 초과로 인하여 결제가 안된다고 합니다.
    • 통신사에서 정한 휴대폰 소액결제의 월 누적 결제금액이 초과된 경우로 통신사를 통해 휴대폰 소액결제 한도 및 사용내역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휴대폰 결제 한도는 고객님의 통신사 이용실적에 따라 다르게 적용됩니다.

  • 주문한 내역이 확인되지 않아요
    • 주문내역이 확인되지 않는다면, 우선 가족 또는 지인의 아이디로 주문하신 것은 아닌지 확인하시고, 고객센터(☎1661-5923) 또는 [고객센터 > 1:1 문의]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 주문내역은 [마이페이지 > 주문내역조회]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이미 주문을 했는데, 상품 옵션을 변경하고 싶어요.
    • 죄송합니다만, 주문완료 이후에는 주문의 상품 옵션을 변경할 수 없습니다. 변경을 원하신다면 주문취소 후 다시 주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구매한 상품의 영수증을 발급받을 수 있나요?
    • 상품 주문 시점 또는 주문완료 후에 주문건 별로 현금영수증 또는 신용카드 매출전표(영수증)을 발급받을 수 있습니다.

  • 교환/반품 기준이 어떻게 되나요?
    • [상품에 문제가 있는 경우]
      신선식품의 경우 2일이내에 사진과 함께 1:1 문의글 작성 후 고객센터(☎1661-5923)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단숨변심/주문 오류의 경우]
      신선식품은 특성상 재판매가 불가한 상품이기때문에 단순변심, 주문 실수, 개인 기호에 따른 교환 및 반품은 어렵습니다.
      ※ 상품에 문제가 있는 것이 확인될 경우 배송비는 마켓투게더에서 부담합니다.

  • 교환/반품 하려는 상품은 어디로 보내면 되나요?
    • 교환/반품접수는 마켓투게더 고객센터((☎1661-5923) 또는 [고객센터 > 1:1 문의]를 통해 접수해 주시면 마켓투게더에서 직접 상품 수거 및 교환상품 배송까지 쉽고 빠르게 처리해 드리고 있습니다.

  • 어떤 경우에 상품의 교환, 반품이 되지 않나요?
    • 고객의 단순 변심일 경우 교환/반품이 불가능합니다.
      상품 수령 후 보관상 발생한 변질, 파손은 교환/반품이 불가능합니다.
      배송 종료 후 오랜 시간 방치되어 제품의 섭취가 불가한 경우, 이로 인한 교환/반품/환불은 소비자보호법에 관한 법률(전자상거래법) 제17조 3항에 의거하여 불가능합니다.
      소비자보호법에 관한 법률(전자상거래법) 제 17조 3항 - 시간이 지나 다시 판매하기 곤란할 정도로 재화의 가치가 현저하게 감소한 경우 소비자는 청약철회를 요청할 수 없습니다.

  • 주문한 상품이 배송되기 전에 취소하고 싶어요. 어떻게 하면 되나요?
    • [마이페이지 > 구매내역]에서 주문의 배송 진행상태에 따라 배송전 취소 또는 수령 후 반품을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1. 결제완료 : 즉시취소 가능
      2. 배송대기 : 즉시취소 가능
      3. 배송준비중: 취소 불가
      4. 배송중: 취소 불가
      5. 배송완료: [취소/교환/반품] 신청 가능
      6. 배송준비중 ~ 배송완료 : 이미 상품이 발송된 상태로 즉시취소 불가
      ※ 배송완료 24시간 이내 [마이쇼핑 > 구매내역조회]에서 [반품신청]을 접수해 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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